자주 묻는 질문
이벤트
이벤트는 어떻게 만드나요?
회원가입 > 로그인 > 관리 콘솔 > [ 이벤트 관리 ] 메뉴로 가셔서 이벤트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.
입장과 퇴장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방문자가 이벤트 입장시에 기록을 제출하는 형식을 말합니다.
입장/퇴장 모두 선택 시 입장 시간과 퇴장 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.
방문자 이벤트 입장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?
먼저 이벤트 관리자 분께서는 [ 관리 콘솔 ] > [ 이벤트 관리 ]메뉴에서 프린트 아이콘을 선택해 QR코드를 출력 후 비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출력된 QR코드를 스마트폰 일반 카메라로 스캔 시 이벤트 입장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.
온라인이신 경우 [ 관리 콘솔 ] > [ 이벤트 관리 ]메뉴에서 클립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 링크 복사후 문자, 메일, 카카오톡 등 메신저로 직접 전송합니다.
설문
설문은 어떻게 만드나요?
이벤트 추가에서 설문 선택 시 설문 템플릿을 고르거나 이벤트 추가 완료 후 이벤트 수정화면에서 설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
설문 결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[ 관리콘솔 ] > [ 이벤트 관리 ] 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이벤트를 클릭 후 상단 탭의 '설문 조회'를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자세한 결과를 원하시면 오른쪽 상단의 '엑셀 다운로드'로 다운받아 활용해 보세요.
설문 템플릿은 무엇인가요?
설문 템플릿은 원하시는 형태의 설문을 만들어 놓으신 후 이벤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하는 기능입니다.
자주 사용하는 설문이 있으시다면 설문 템플릿으로 제작해 여러 이벤트에 적용해 보세요.
결제
이지이벤트는 무료인가요?
이지이벤트는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카드,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합니다.
그 외 계좌이체 및 타 결제 시 (1577-3126) 또는 help@sharenshare.kr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결제 후 영수증은 어디서 보나요?
[ 관리콘솔 ] > [ 결제관리 ] > [ 결제 내역조회 ] 에 가셔서 표 맨 오른쪽 영수증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포인트 차감 시점은 언제인가요?
이벤트를 진행하며 발생하는 방문자 이벤트 입장 시 인당 100포인트가 차감됩니다.
그 외에 이벤트 알리기, 통계 확인 등 기타 서비스에는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습니다.